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브랜드 소개

원단부터 다른 1위 브랜드, 스마트학생복.
교복의 역사가 SMART의 역사입니다.

리틀스마트, 간절기 실용성 더한 ‘키즈 아우터 라인’ 출시

NO.649 2021.11.04

리틀스마트,

간절기 실용성 더한 키즈 아우터 라인출시

 


    리틀스마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아우터 라인

 

스마트학생복이 만드는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가 간절기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키즈 아우터 라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리틀스마트가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아우터 라인은 바람막이, 야구점퍼와 패딩조끼, 롱패딩 등 간절기부터 추운 겨울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로 착장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키즈 아우터 라인바람막이 점퍼는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눈에 잘 띄는 옐로우, 그린 컬러로 디자인됐다. 생활 방수 및 방오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안쪽에 폴라폴리스 집업을 탈부착 할 수 있어 날씨, 장소, 상황에 맞게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빛이 닿으면 반사되는 재귀반사 기술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간절기 입기 좋은 야구점퍼패딩조끼도 선보였다. ‘야구점퍼는 바람막이 소재 안감에 퀼팅을 넣어 베이지와 네이비색의 조합으로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패딩조끼는 마름모 퀼팅과 레드 포인트를 더한 시보리로 디자인됐으며 야구점퍼에 탈부착하여 트렌디하게 연출 가능하다.

 

추위를 막아주고 보온성을 더한 롱패딩은 퀼팅선이 보이지 않도록 안쪽에 구스를 퀼팅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후드에는 고무줄이 내장되어 안전하게 쓸 수 있는 등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다. 밑단에는 옆트임이 있어 걷기 편하도록 했으며 소매 안쪽에는 시보리가 있어 바람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등 보온성을 강화했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요즘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아이들의 건강을 고려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 라인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리틀스마트의 아우터 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